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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 걸어온 여정들.

티엔에스가 자신있는 이유입니다.

P브랜드 영업사
자동차 조명

해결해야 할 주요 과제

P브랜드 영업사는 자사 자동차 조명 제품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었으며, CPC 쇼핑 광고를 자체적으로 집행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CPC 쇼핑 광고를 통한 판매 실적이 저조하여
티앤에스컴퍼니에 마케팅 의뢰를 요청

프로젝트 목표

기존 집행하고 있던 광고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도출된 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
P브랜드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가 매우 높은 편이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아닌 제품 자체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켜 판매량 상승이 목표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점

P사에서 자체적으로 집행하고 있던 CPC 쇼핑 광고는 한 달 기준 약 100만원 가량의 광고비가 발생하였고,
ROAS 기준 600% 내외로 광고비 대비 다소 비효율적인 광고를 집행 중

해결해야 할 주요 과제

기존 집행하던 광고는 왜 ROAS가 낮았으며, 어떻게 다른 방식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지에 대한 방안 모색

검색 채널을 통한 검색 루트, 키워드 확인

소비자들이 어떤 검색 루트와 어떤 검색 키워드로 P사의 제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는 지,
유입 당 결제율이 얼마나 되는 지, 결제 금액은 얼마인 지 등
주요 정보를 데이터화 하여 루트, 키워드 별 취약점과 강점을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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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쇼핑 광고 분석

P사에서 자체적으로 집행하고 있던 CPC 쇼핑 광고의 키워드별
노출 수, 클릭 수, 총 비용, 전환율을 데이터화 하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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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트, 키워드 분석을 토대로한 마케팅 진행

브랜드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 보다 제품을 잠재 고객들에게 많이 노출시킴으로써 잠재 고객이 검색 시,
쉽고 즉각적으로 판매자의 스토어로 유입될 수 있도록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진행
쇼핑 검색 시에도 상기 내용과 동일하게 잠재 고객이 바로 유입될 수 있도록 SEO 최적화를 통한 쇼핑 검색순위 상승

CPC 쇼핑 광고 개선

P브랜드 영업사에서 자체적으로 집행하고 있던 CPC 쇼핑 광고 분석을 통하여 광고비 대비 ROAS가 매우 낮은 키워드를 제거하고
ROAS가 최소 600% 이상되는 키워드만 유지

매출 상승

기존 광고비 대비 매출, 즉 ROAS가 600%에서 마케팅 진행 후 1000%~1800% 까지 증가
기존 광고비 대비 20만원 추가된 비용으로 매출은 3배 가량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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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진행 전 매출

마케팅 진행 후 매출

마케팅 진행 후 매출

마케팅 진행 후 매출

마케팅 진행 전 매출

마케팅 진행 후 매출

마케팅 진행 후 매출

마케팅 진행 후 매출

불필요한 마케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만, 정확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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